2016 혼다 CR-Z : 하이브리드 투 시터가 새로 고침을 얻습니다.
최고 위로 멋지게합시다. 혼다 CR-Z는 수동 변속기와 판매의 유일한 하이브리드이며, 최고의 혼다의 전통에 만족 스틱입니다. 그것은 BMW가 i8에서 제공하지 않는 것입니다 . 그리고 LaFerrari 와 McLaren P1 과 같은 백만 달러짜리 하이퍼 카를 제외 하고 CR-Z는 유일한 하이브리드 2 인승입니다.
그러나 2011 년 첫 선을 보인 CR-Z-Honda의 CRX 후계자 는 자신의 목표 인 스포티하고 효율적인 목표를 놓치지 않았습니다. 심지어 그 선명한 6 - 속력과 더불어, CR - Z는 몰기 위해 굉장히 재미 없다. 그리고 Honda의 더 큰, plusher (그리고 on-interatus) 일치 잡종 은이 차의 연료 경제를 짓밟 았다 . 전 세계적으로 예상되는 연간 판매량이 15,000대로, 최근의 판매량은 그 수의 일부에 불과합니다.
CR-Z의 실제 성취는 장수합니다. 그것은 2016 년 모델 년까지 살아남은 이후, 혼다는 사소한 새로 고침을 채찍질하고 더 비싼 EX - L 깔끔한 수준을 도입했습니다. 밖에서, 2016의 CR-Z는 새로운 앞쪽이고 후부의 범퍼를 얻는다. 유리로 장식 된 해치의 바닥에 있던 이전의 바디 컬러 페인트는 이제 광택이납니다. 그리고 라이센스 플레이트 마운트는 더 많은 다각형 모양을 채택했습니다.
내부에서 가장 분명한 변화는 센터 콘솔이었습니다. 이제는 닫힌 저장고와 핸드 브레이크 레버가 살았던 팔걸이가 특징입니다. 그것이 맞다, Mugen 소년 : 2016 CR-Z가 지금 전자의 주차 브레이크를 가지고있는 것에 따라 더 미쳤던 전자 브레이크 회전. 추가적인 플라스틱 브라이트웍으로 대시, 도어 핸들 및 시프터가 꾸며졌으며 모든 CR-Z 모델에는 열쇠가없는 입구 및 누름 버튼 시작 기능이 있습니다. 7 인치 터치 스크린 오디오 시스템도 새로 표준화되었습니다. Honda 연습에 어울리는 EX-L 모델은 중앙 스티치에서 조수석 측의 사각 지대에서 이미지를 표시하는 LaneWatch-Honda의 사이드 미러 카메라가 EX 및 그 이상에서 표준으로 사용되는 반면 콘트라스트 스티치가 달린 가죽 시트를 가져 왔습니다.
Honda의 Integrated Motor Assist 는 원래 통찰력 으로 거슬러 올라간 단순한 하이브리드 설정 으로 변경되지 않습니다. 1.5 리터의 4 기통과 20 마력의 전기 모터는 130 마력과 140 lb-ft의 토크를 제공합니다. (모든 트림 레벨에서 650 달러 옵션 인 CVT를 선택하면 토크가 127lb-ft로 떨어집니다.) CR-Z는 마른 치수의 19 인치 폭 16 인치 타이어와 프론트 스트럿과 리어 비틀림 빔. 그러나 엔지니어들은 1mm 두께의 앞 안티 롤 바를 설치하고 후방 트랙을 0.4 인치 넓히고 전방 및 후방 브레이크를 0.8 및 0.9 인치 (4 코너 모두 직경 11.1 인치) 확대했습니다.
이 모든 업데이트로 CR-Z는 2015 모델보다 $ 150 더 비쌉니다. LX 매뉴얼은 21,130 달러, EX 매뉴얼은 22,975 달러, EX-L CVT는 25,925 달러입니다. 연료 절약은 매뉴얼이있는 EPA 등급의 31/38 mpg 도시 / 고속도로와 CVT의 36/39에 서 있습니다. Kia Optima (39 mpg) 및 Mazda 6 (38 mpg) 과 같은 비 하이브리드 중간 크기 세단의 고속도로 평가가 30 대 초반으로 상승하기 전에 인상적인 수치였습니다 .
Honda는 빛을 본 것처럼 보입니다. 그 다른 느리게 팔리는 IMA- 기반 잡종 들인 Civic hybrid 와 Insight 는 이미 단종되었다. 이 회사의 최신 어스 드림 (Earth Dreams) 파워 트레인은 Accord 하이브리드에서 볼 수 있듯이 CR-Z에서 우리가 원했던 인상적인 출력과 연료 절감 효과를 제공합니다. 아직 죽지는 않았지만, 현재 형태의 CR-Z는 차세대 가 진정한 스포츠카가되어 가고 있는 중이다 . 우리는 그것이 영리한 움직임이라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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