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 퍼포먼스 디벨로퍼먼트 (Honda Performance Development, HPD)는 경주장과 사내 튜너에서 거의 듣지 못했던 성능을 절실히 필요로하는 차량을위한 성능 키트를 개발했습니다. 혼다가 연간 약 5400 대를 팔고 있음을 기억하는 CR-Z 하이브리드 2 인승 의 소수 바이어 는 이제 HPD에서 과급기 키트를 구입하고 딜러에 설치해야합니다.
작고 경제적 기능적인 원심력의 과급기는 8.5에서 9.0 psi 정확한 캘리브레이션이 공기 - 공기 인터쿨러를 통해 아직도 개발 중이다. 마력은 187 마력, 토크는 171 파운드 피트로 각각 57과 31의 개선이다. (HPD 는 지난 year '의 SEMA 쇼에서 과급 한 CR-Z 개념 을 소개했고, 차가 185의 마력과 169의 lb-ft를 위해 이익이 될 것이다라고 주장했다.
HPD는 또한 4 피스톤 브레이크 캘리퍼, 알루미늄 및 페인트 빨강, 스포츠 브레이크 패드 및 300mm 슬롯 형 디스크뿐만 아니라 충격 및 스프링 기능이 저하 된 CR-Z 섀시 키트를 개발했습니다. 그들은 HPD 18 인치 휠 안에 들어갈 것이고, 원한다면 215 / 40R-18 크기의 미쉐린 파일럿 슈퍼 스포츠 타이어를 장착 할 것입니다.
- 쇼트 테이크로드 테스트 : 2011 혼다 CR-Z EX CVT
- 계측 된 시험 : 2013 년 혼다 시빅 하이브리드
- 비교 테스트 : 2013 포드 퓨전 에너 지 티타늄 대 2014 혼다 어코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아무런 가격도 발표되지 않았지만 당신이 모든 것을 받아들이면 싸지 않을 것입니다. HPD 차륜 공전 방지 장치와 스포츠 클러치, SEMA 쇼카의 그래픽 및 외관 패키지를 포함한 모든 것을 선택하면 구매자가 CR-Z의 기본 가격에 8000 달러를 돌려 줄 것이라고 말합니다. 어느 시점에서 검소한 하이브리드 스포티 한 쿠페는 더 이상 그런 커다란 연료 경제를 얻지 못할 것이다. 그러나 그것은 실제로 보이는만큼 빠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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