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5월 8일 월요일

2017 10Best 자동차 : 혼다 어코드 보행자 Honda Accord가 새로운 Mercedes-Benz E 클래스를 능가하는 이유.

2017 10Best 자동차 : 혼다 어코드 보행자 Honda Accord가 새로운 Mercedes-Benz E 클래스를 능가하는 이유.

혼다 어코드 와 메르세데스 - 벤츠 E 클래스는 그것의 일부는 나쁜, 그것의 가장 좋은, 문자 및 비유 많은 짐을 나른다. 그 우화 Samsonites (또는 Tumis (Benz의 경우))는이 차가 가격, 이미지와 실행의 그들의 차이가 제안 할 것 인 것보다 유사하다는 것을 모호하게 만든다. 예, Honda는 오랫동안 현대 가정용 차량에 대한 겸손하고 소박하며 의심없는 정의 였지만 반세기 넘게 Benz mid-sizer는 컨트리 클럽 주차장을 채우고있었습니다. 그러나 둘 다 오랫동안 실행되고 있으며 고도로 진화 된 protean 다기능 모델입니다. 그리고 올해의 10Best에서의 그들의 대결은 그들의 경로가 출발과 다름에도 불구하고 동일한 고정 장치, 즉 총 운전자 만족에 수렴했다는 것을 조명합니다.
Accord는 야심 차게 광범위한 구매자에게 자신을 현명하고 안전하게 만드는 자동차를 제공하도록 설계된 주방 용품입니다. 그것은 조용하고 넓은, 안전하고 효율적이며, 저렴하지만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그것은 합리적 선택의 바다에서 합리적 선택입니다. 30 가지의 과거의 10Best에서 언급했듯이 그것을 구별하는 것은 그것이 움직이는 방식입니다. 이것은 아무도 일관성있게 재현 할 수없는 전륜 구동 스포츠 세단입니다. 예측 가능성과 만족감으로 모퉁이에서 모퉁이로 흘러가는 자동차, 출구를 위해로드 된 엔진, 선호하는 수동 변속기가 단단히 미끄러졌습니다. 거기에는 제어 능력과 Accord에 대한 정밀도가있어 운전자의 짐을 덜어 주면서 너무 빨리 달아나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또는 무엇이든에 관하여 진짜로 고민하는에서.
E 클래스는 운전자에게 걱정을 덜어주기 위해 노력합니다. 그것의 브랜드와 유산이 생겼을뿐만 아니라 반 자율 기능의 트릭 백과도 마찬가지입니다. 새로운 Drive Pilot 크루즈 컨트롤은 시속 130 마일까지의 속도로 자동차에 고정 될 수 있으므로 법으로 피할 수없는 운행을위한 편리한 변명을 제공합니다. "나는 맹세코, 경찰관 - 나는 교통량을 따라 잡았다!"라고 말했다. E- 클래스는 또한 운전자가 문자 메시지를 보내는 동안 교차로로 차를 세우는 것을 막는 교차 교통 기능을 갖춘 액티브 브레이크 어시스트를 제공한다. 차는 당신을 위해 회피 할 것입니다; 차고에 공원 그 자체 (차후 모델 년에 미국에 오는 특징); 메르세데스 - 벤츠 (Mercedes-Benz)가 "완전히 통합 된 Car-to-X 솔루션"이라고 부르는 첫 번째 생산 사례 인 주변 환경과 의사 소통 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자동차를 타기를 원하십니까?
운전을 결정한 사람들에게는 즐거움이 가득합니다. 새로운 E 클래스는 순종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아닙니다. 그것은 주행 거리를 따라 주행 차와 같이 움직이며 휠에서 일정하고 짜증나는 수정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약간의 조타 자물쇠와 타이어에서의 모를 내리는로드와 더불어, 당신의 비틀어지는 길 위에 질주하는 것에 따라 그 물질 대사가 올라가고, 곡선에서 곡선까지 능숙하게 전환하면서, 차는 일하고있다.
"그것은 단일 드라이브 모드로 잘 조화되고 조용하고 넓은 차량과 재 빠르게 움직이는 재미있는 스포츠 기계가 될 수있는 ACCORD의 튜닝에 관한 볼륨을 말합니다."- ALEX STOKLOSA, 온라인 편집자
게다가, 새로운 E - 학급의 실내는 더이상 과거의 Benzes의 dour 장례식 감독의 사무실이 아니다. S- 학급 에서와 같이 , 그것은 마사지 좌석과 향기로운 실내 공기의 형태로 롤링 스파 치료를 제공합니다. 선실은 철저하게 편집되었지만 호화로운 공간이며 유리로 된 조종실 옵션, Burmester 오디오 패키지, 세련된 목재 인레이 및 좌석이 기본 형태로되어있어 배에 몸을 기대고 주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직 : 협정은 배후에 더 많은 발치의 공간을 가지고있다.
우리는 너무 많은 고주파 충격을 바퀴를 통해 구조로 전달한다는 점에서 E 클래스의 기본 강철 현가 장치에 다소 실망했습니다. 베이스 차는 결코 오래되었던 Benzes 또는, 그 점에 관해, 새로운 일치가하는 길과 달리 길 위에 정말로 결코 뜨지 않는다. 이를 위해, 에어 서스펜션을 구입해야합니다. 에어 서스펜션은 1900 달러에 구입할 수 있으며 모든 페니가 가치가 있습니다. 공기 타는은 장관이다. 심장 박동이 떨어지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그래서, 불행히도, 엔진 않습니다. Mercedes '의 2.0 리터의 터보 4는 용감하게 그리고 대부분은 자동으로 차에 동기를 줬다. 그러나 에이스를위한 9 단 기어 박스 셔플 링에도 불구하고, 엔진은 후자의 50 + 마력 적자와 상관없이 혼다의 자연스럽게 흡기 된 4 개의 정신을 일치시킬 수 없다. 그리고 협정의 V-6는 긍정적으로 AMG E43와 E63 버전이 도착할 때까지 벤츠와 의지를 수치스럽게 만듭니다.
메르세데스, 신의 축복, 기술 혁신의 최첨단에 머물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점점 더 소프트웨어 개발로 정의됩니다. 그러나 소프트웨어는 값이 싸고 고급 자동차 제조업체에게는이 기술이 하드웨어가 할 수 있었던 것보다 훨씬 더 빠르게 흘러 들어간다는 점에서 불행합니다. 혼다 센싱 (Honda Sensing)이라고 불리는 혼다의 안전 스위트는 벤츠의 반 자율성의 기술 리더십을 주장 할 수 없지만, 때로는 자신의 휴대 전화를 확인하는 것을 인정하는 운전자를 결정하는 데 매우 적합한 좋은 그물이다.
10Best 경쟁은 홀수 쌍을 함께 던지지만 항상 동일한 질문을합니다 : 이것은 가장 좋은 자동차의 가장 저렴한 버전입니까? 협약에 관해서, 그 대답은 '예'입니다. 어플 라이언 스는 운전자의 차이고 고급품은 다소 먼, 자동화 된 것입니다. 어떻게에 대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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