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5월 8일 월요일

2017 지프 그랜드 체로키 지프의 노후화 플래그쉽은 그 어느 때보 다 연마력과 기능을 더 많이 제공합니다.

2017 지프 그랜드 체로키

지프의 노후화 플래그쉽은 그 어느 때보 다 연마력과 기능을 더 많이 제공합니다.


개관 : 지프의 제 4 세대 웅대 한 체로키 는 수년 만에 올라 타고 있을지도 모른다. 그러나 거의 다른 차량이 현재의 GC 정렬의 폭과 능력에 필적 할 수있다? 혼자서이 SUV의 오프 포장 편의. 2017의 범위는 초급의 Laredo에서 Rubicon-ready Trailhawk에서 가득 차있는 luxe 서밋 (우리가 별도로 지어지는 불을 호흡하고있는 SRT 모델과 2018를 위해 당에 가입 하고 있는 707 hp SRT Trackhawk)에 걸친 8 개의 표준 모델 로 이루어져 있다. . 후륜 구동은 표준 요금으로, 트림 레벨에 따라 3 가지 기능을 추가 할 수있는 4 륜 구동 시스템이 제공됩니다 (모두 낮은 범위의 잠금 중심 차동 장치를 특징으로 함). 또한 기존의 코일 스프링 대신 높이 조절이 가능한 에어 서스펜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ZF 8 단 자동 변속기가 유일한 변속기 선택이며, 피아트 크라이슬러의 유비 쿼터 스 295 마력 3.6 리터 Pentastar V-6, 360 마력 5.7 리터 헤미 V-8 또는 420 마력 피트의 3.0 리터 V-6 EcoDiesel과 페어링 할 수 있습니다. 토크. 그러나이 글을 쓰고있는 현재, 디젤은 현재 EPA의 2017 인증을 기다리고 있다.
이 검토를 위해 우리는 4 만 달러 미만으로 시작된 미드 레인지 제한 V-6을 구동했으며 쿼드 라 -Trac II 4 륜구동 시스템, 전면 및 후면 리어 시트, 열선 스티어링 휠, 듀얼 존 자동 온도 조절 장치 , 클러스터에 7.0 인치 LCD 정보 디스플레이, 5.0 인치 Uconnect 중앙 터치 스크린이 있습니다. $ 43,000 럭셔리 그룹 II (업그레이드 된 8.4 인치 Uconnect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프리미엄 506 와트 오디오 시스템, 천공 된 가죽 장식품, 자동 하이 빔이 장착 된 HID 헤드 라이트, 파노라마 썬 루프 등)이 48,230 달러에 그다지 중요하지 않은 인상을주었습니다. , 1495 달러의 지프 능동 안전 그룹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차선 이탈 경고, 자동 비상 제동, 비 감지 와이퍼 및 자동 주차 지원), Uconnect 내비게이션 및 위성 라디오의 경우 750 달러,
새로운 것 : 지프는 다임러 크라이슬러 시대에 거슬러 올라가는 메르세데스 - 벤츠 GLE - 클래스 (이전 ML로 알려져있는)와 진화적인 지점을 공유하는 현재의 그랜드 체로키의 플랫폼을 잘 활용했다. 지프의 기함 - 적어도 대형 Wagoneer 및 Grand Wagoneer 가 도착할 때까지 - 작고 효과적인 스타일링을 받아 2017 년에 스타일리쉬 한 코를 가미하여 더욱 신선하고 현대적인 느낌을줍니다. 그러나 진짜 뉴스는 4 년 간 결근 한 후 하드 코어 Trailhawk 4x4 모델을 반환 한 것입니다. Trailhawk는 44,790 달러부터 시작하여 세 가지 엔진 중 하나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Trailhawk은 Grand Cherokee의 가장 오프로드가 가능한 하드웨어, Kevlar- 강화 된 18 인치 휠의 Goodyear Wrangler All-Terrain Adventure 타이어,지면 여유 공간 확대, 내부와 외부의 검은 색과 빨간색의 악센트. 레인지 토핑 (Summit) 모델은 51,590 달러부터 시작되며 추가로 표준 능동 안전 기술과 함께 4995 달러짜리 Signature Leather Wrapped Interior 패키지와 더불어 유연한 나파 및 라구나 가죽으로 대시 및 도어 패널을 장식합니다.
우리가 좋아하는 것 : 잘 생긴, 견고한 운전 럭셔리 SUV로서, 그랜드 체로키는 잘못하기가 어렵습니다. 모든 취향에 대해 겉으로보기에는 spec가있다. 그리고 stonking하고있는 V-8 또는 fuel-efficient 한 터보 디젤의 유용성은 심지어 더 큰 유연성을 준다. 비 SRT 모델이 그 구분에서 최고의 취급 차량이 아닌 동안, 큰 지프는 항상 안전하게 느끼고, 길에서 구성된다. GC의 전체적인 디자인과 인테리어는 매력적이며 잘 어울립니다. 상부 트림의 캐빈이 인상적입니다. 그리고 기능의 관점에서, 지프의 견인력 (V-8 또는 디젤, 가스 V-6의 경우 6200 파운드), 지상고 (Trailhawk 양식의 경우) 약 11 인치, , 그리고 4 x 4의 외관에서,
우리 가 싫어하는 것 : 그랜드 체로키는 무겁고 지프의 성능에 기여하는 장비는 비늘에 더 많은 것을 추가합니다. 우리가 테스트 한 가솔린 V-6이 장착 된 2017 Trailhawk의 무게는 5000 파운드 이상이었고 평균 크기는 15 mpg이었습니다. 모든 그 질량은 또한이 지프를 도시 주위에 약간 상냥하게 느끼게 할 수있다. 리어 드라이브 라레도 (Laredo)의 기본 가격 31,490 달러에도 불구하고 적당히 준비된 4x4 모델도 신속하게 $ 50K에 접근 할 수 있습니다.
평결 : 스타일로 당신의 아주 좋아하는 산 꼭대기에 도착할 수있는 우수한 중간 크기의 SU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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