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5월 8일 월요일

Tesla Model 3 성능, 사양 및 뉴스 테슬라, 사전 시리즈 3 모델 프로토 타입 생산 개시

Tesla Model 3 성능, 사양 및 뉴스 테슬라, 사전 시리즈 3 모델 프로토 타입 생산 개시


완성 된 Tesla Model 3은 공식적으로 발표되지 않았지만 이미 모든 시간대에 가장 많은 기대를 모으고있는 차량 중 하나입니다. 캘리포니아에 본사를 둔이 회사는 가까운 장래에 프로덕션 프로토 타입을 선보이며 100 억 달러 이상의 사전 주문을 약 40 만 건 받았다 . 다른 어떤 자동차 제조 회사도 그런 공적을 철회하지 않았다.
전 전기 모델 3은 전 세계의 자동차 운전자들이 테슬라가 대중을 위해 설계 및 제작 한 오리지널 로드스터 출시 이후 기다리고 있기 때문입니다. 범위, 기능 및 출시 날짜부터 여기에 대한 모든 정보가 있습니다.

디자인

새로운 플랫폼 위에 세워진 모델 3은 BMW 3 시리즈 및 메르세데스 - 벤츠 C 클래스 와 같은 고급 세그먼트에 잘 자리 잡은 플레이어를 겨냥한 소형 4 도어 세단 입니다. 시각적으로 보면 새로운 방향으로 테슬라의 놀라운 디자인 언어가 필요합니다.
프론트 엔드는 낮은 후드를 특징으로하는데, 이는 전기 모터가 가솔린 또는 디젤 연소 엔진보다 현저히 작기 때문에 가능해진 기능입니다. 키가 크고 아치형 인 지붕 라인은 내부의 다섯 명의 승객을 위해 충분한 공간을 확보합니다. 후부는 더 큰 모델 S 와 모델 X 에서 크롬 트림에 의해 연결되는 수평 빛과 같은 스타일 큐를 차용 하지만, 그것도 카본 카피가 아닙니다. 테슬라는 독일 경쟁자들이 갇혀있는 자동차를 그리기 위해 러시아 인형 형 접근법을 피했다.
완성 된 외관과 인테리어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으므로 더 많은 정보를 얻으시기 바랍니다. 그러나 주차장을 통해 전속력을 달리하는 석방 후보 모델에 대한 간단한 비디오는 3의 디자인이 컨셉에서 생산 차로의 전환에서 그다지 변하지 않았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전체 사양은 발표되지 않았으므로 3의 전기 모터 종류와 배터리 팩 사용 가능 여부와 같은 맛있는 세부 사항을 제공하기에는 너무 이르다.
가장 기본적인 구성에서 최소 215 마일의 거리를 제공 할 것입니다. 더 큰 배터리를 가진 변형은 한 번의 충전으로 300 마일을 초과 할 수 있지만 3의 범위는 상대적으로 작은 풋 프린트로 인해 제한됩니다. 테슬라는 휠베이스가 너무 짧기 때문에 P100D의 100kWh 팩을 3에서 사용할 수 없음을 확인했습니다.
3은 최근  모델 S 및 모델 X의 초고속 P100D 버전 으로 발족 된 배터리 기술의 발전으로 이익을 얻습니다 .이 회사의 최신 배터리 팩은 이전 모델보다 훨씬 밀도가 높으며 종합적으로 업데이트 된 냉각 기능을 제공합니다 체계. 생산은 이미 Gigafactory에서 진행되고 있으며, 네바다 주 리노 외곽에 위치한 대규모 복합 단지입니다.
구매자는 Tesla의 Supercharger 스테이션 네트워크를 사용할 수 있지만 캐치가 있습니다. 2017 년 1 월 1 일 이후 주문 된 모든 테슬라는 무료 슈퍼 차징 크레딧 400kWh를 매년 받지만 (약 1,000 마일에 해당), 이후에는 테슬라가 " 비슷한 가격을 채우는 데 드는 비용보다 적은 비용이 든다. 가스 자동차. "이 글을 쓰는 시점에서 우리는 테슬라가 일회성 요금을 부과할지, 월간 구독을 판매하는지, 또는 PPA (Pay-Per-Use) 모델을 채택할지 여부를 알지 못합니다.
후드 아래에있는 것에 관해서, 모델 3은 BMW 3 시리즈를 쉽게 따라 잡을 것입니다. 기본 모델은 6.0 초 이내에 정지 상태에서 60mph에 도달하며,보다 강력한 변형은 4 초 이내에 동일한 작업을 수행합니다. 테슬라는 또한 행성에서 가장 빠른 시리즈 생산 차량으로 자동차의 자리를 채운 Ludicrous 모드로 3을 사용할 수 있음을 확인했다.

테크놀러지는 모든 테슬라의 필수 요소이며 3은 다를 것이 없습니다. 생산 차의 실내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 (위의 사진은 프리 프로덕션 프로토 타입을 보여준다). 그러나 회사는 차가 업계의 최신의 가장 큰 기술 특징으로 넘치고 있다고 확신한다. 일부 애널리스트 는 3이 길에서 가장 안전한 자동차가 될 것이라고 예상 한다.
계기판에있는 TV와 같은 대형 터치 스크린을 통해 자동차의 주요 기능을 모두 하나로 그룹화하여 산만 함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테슬라 (Tesla)의 공동 설립자이자 CEO 인 엘론 머스크 (Elon Musk)는 최근 3이 단 하나의 스크린만을 가질 것이라고 발표했다. 즉, S 및 X와 같은 디지털 계기판과 함께 제공되지는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아날로그 계기판이 더 간단 할 수도 있지만 Tesla와 같은 브랜드에서는 앞서 갈 수 있다는 점에 자부심을 느낍니다. 머스크는 3 명이 헤드 업 디스플레이를 할 것이라는 소문을 털어놨다. 그래서 3 번 드라이버가 정보로 운전자를 소개하는 새로운 방식을 시작하는 것처럼 들린다.
또한 Tesla의 자동 조종 장치 인 자동 조종 장치와 함께 차선을 변경하고 속도 제한 표지판을 읽고 프리 웨이 오프 램프를 탐색하고 운전자의 입력없이 충돌이 임박한 것을 감지하면 브레이크가 작동합니다 . 그러나 사용자는 항상 경고 상태를 유지해야합니다. 테슬라의 혁신적인 OTA (Over-the-Air) 업데이트 시스템 덕분에 더 많은 기능과 소수의 부활절 달걀이 생산 가동 과정에 추가 될 것입니다.
머스크는 트위터에 공개 된 태양 광 지붕을 옵션으로 제공 할 예정 이다. 패널이 배터리 팩을 충전 할 것인지 아니면 A / C와 같은 전원 액세서리 만 대기 상태에 있는지 등을 결정합니다.

풍모

모델 X의 끔찍하게 시원한 팔콘 문은 시장에서 독보적이지만 크로스 오버를 괴롭힌 지연의 좋은 덩어리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테슬라는 3을 개발할 때 좀 더 보수적 인 접근법을 채택했다. 예를 들어 세단에는 자체 확장 도어 핸들이 없다. 간단히 말해서, 범위, 전력 및 기능이 적은 모델 S의보다 작고 저렴한 모델이 될 것입니다. "라고 Musk는 말합니다.
아직도, 모델 3 주인은 전부 좌석 뒤에 66 인치의 공간을 정리하기 위해 후부 좌석을 평평하게 접을 수있을 것이다. 구식으로 캠퍼 모드 (Camper Mode)라고 불리는 평평한 표면은 모델 3의 캐빈을 텐트로 바꿀 것입니다. 키가 큰 승객은 옆으로 자야합니다. 3은 모든 전기 자동차와 마찬가지로 완전히 조용하고 진동이 없으므로 배터리 팩에 충분한 주스가 남아있는 경우 A / C 또는 히터를 밤새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모델 3에는 두 개의 트렁크가 있습니다. 하나는 뒷좌석 뒤의 오른쪽 뒤쪽에 있고 다른 하나는 프런크라고하는 앞쪽에 있습니다. 또한 그 구역에서 가장 넓은 캐빈 중 하나를 자랑합니다.


가격 및 가용성

Model 3의 보급형 제품은 35,000 달러의 연방 세금 공제와 지역 인센티브가 포함되기 전에 35,000 달러가들 것입니다. 물론 구매자는 더 큰 배터리 팩, 앞서 말한 Ludicrous 모드와 같은 추가 기능을 추가로 지불 할 수 있습니다. 대형 파노라마 선 루프 및 자동 조종 장치가 포함됩니다.
테슬라  는 모델 3을 출시하기 위해 12 억 달러 를 모금했으며 일렉트릭 보고서는 공무원들이 "생산 설비로 거의 완전히 건설 된"석방 후보자 "라고 불리는 것을 조립하기 시작했다.이 차는 최종 제품에 가깝지만 회사가 자동차와 생산 과정에 최종 조정을해야하기 때문에 고객의 손에 꼽을 수 있습니다. 실제 환경에서의 테스트는 3 월 말 이전에 시작됩니다.
테슬라는 7 월에 정규 생산을 시작할 예정이며 다음 달에이 과정을 점차적으로 가속화 할 것입니다. 3은 테슬라의 가장 중요한 모델이다. 브랜드를 만들거나 깰 것이기 때문이다. 처음부터 올바르게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따라서 첫 번째 차량은 SpaceX 또는 Tesla에서 근무하는 예약 소지자에게 제공됩니다. 머스크 (Musk)는 그의 직원들이 생산 가동 초기에 종종 새 차를 괴롭히는 이슈에 대해 더 관용적 일 것이라고 기대합니다.
회사 관계자는 연말 전에 첫 번째 사례를 제공하겠다는 확고한 의지로 있지만, 많은 예약 담당자는 2018 년까지 자동차를 조기에 취득하지 않을 것입니다. 배달 대기 시간이 매우 길어지고 Musk는 2019 년 이전에 구매를 원하는 구매자가 가능한 한 빨리 예약을해야한다고 경고했습니다.
일을 간단하게하고 지연을 최소화하기 위해 Tesla는 생산 실행의 처음 몇 달 동안 모델 3의 후륜 구동 변형 만 생산합니다. 전 륜구동, 듀얼 모터 모델은 내년에 어느 시점에 도착할 것입니다. 후륜 구동차를 원하지 않는 현재 예약 보유자는 전륜 구동 모델을 얻으려고 줄을 서서 가장 먼저 할 것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중고농기계 트렉터 트랙터 중고장터 싸이트 안내주소

중고농기계 트렉터 트랙터 중고장터 싸이트 안내주소 반갑습니다. 오늘 기록적인 한파를 일으켜 한강도 얼고 바닷물도 얼고 기록적으로 추운 날씨네요 이렇게 추운 날씨에도 밖에서 고생하시는 분들 많이 계실듯 합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중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