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5월 8일 월요일

2018 BMW M550i xDrive Sedan 모든 시간 중 가장 빠른 5 시리즈. 지금은.

2018 BMW M550i xDrive Sedan 모든 시간 중 가장 빠른 5 시리즈. 지금은.

속도 제한은 단지 120 km / h에서 무제한까지 클릭했다. 그러나 10 살의 검은 메르세데스 벤츠 C - 학급 디젤의 사람은 도주를 꺼리지 않을 것이다. 우리는 뮌헨에서 남동쪽으로 약 50 마일 떨어진 A8 고속 도로에서 서쪽으로 향하고 있습니다. 봄은 늦었고, 얼어 붙은 비는 며칠 동안 풀리지 않았다.
나는 2018 년 BMW M550i xDrive 를 몰고 있는데 , 먹고 싶어. BMW는 그것이 생산을 중단 한 F10 세대 M5를 능가하는 심지어 모든 시간 중 가장 빠른 5 시리즈 세단이라고 말합니다.
나는 상향 광선을 다시 톡톡 치다. 그 사람은 그가 넘어서야한다는 것을 알고있다, 그는 내가 그의 마력의 3 배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있다. 그러나 그는 움직이지 않을 것이다. 독일에서는 차선 훈련을 기대합니다. 이 사람은 오하이오 출신이어야합니다.
좌절감에서 나는 그의 너덜 너덜 한 리어 범퍼를 단단히 잡아 당긴다. 마침내, 그는 차선을 바꾸기 시작하지만, 최후의 항거에서 프런트 유리 와셔에서 스프레이를 먼저받습니다. 아마 뉴저지 출신 일거야.

살아있다.

BMW의 Sport + 모드는 서스펜션을 강화하고 스티어링에 무게를 추가하며 파워 트레인에 심각한 용량의 암페타민을 주입합니다. 나는 그것을 지금 종사하고 스로틀은 과민 반응을 나타내지 만 ZF 8 단 자동 변속기는이 애플리케이션에보다 적극적으로 조종되어 기어 단속과 변속을 더욱 어렵게 만듭니다. 이제 차가 살아 있다고 느낍니다. 필요한 것보다 훨씬 많은 힘으로, 나는 카펫에 M550i의 스로틀 페달을 소개합니다. 자동은 제 4의 기어로 빨리 빨리 떨어 뜨린다. 그리고 트윈 터보 4.4 리터는 적당한 V-8 사운드 트랙과 함께 심각한 추진력을 발휘한다.
스포츠 + (뿐만 아니라 스포츠 및 DSC 오프 모드)에서 더 소란스러운 소음을 전달하기 위해이 모델에만 해당되는 M 스포츠 배기 시스템에는 버터 플라이 밸브가 포함되어 있으며 파이프를 열면 멋진 소리가 들리고 소리가 잘 들립니다. 그러나 그것은 불쾌하지 않고 고맙게도 오버런에 유행의 제조 팝 및 강약이 결여된다. (우리는 당신, 재규어와 메르세데스를 본다.) BMW는 여전히 약간의 주안점을 잡고 있지 않다. 그것은 여전히 ​​V-8을 오디오 시스템을 통해 오두막으로 펌프질한다.
가속으로 레브 레인지에서 가죽 시트백에 고정시키고 디지털 속도계에서 165m / h (103mph)로 6500rpm으로 8 속도는 5 단계로 확고한 업 시프트를 제공합니다.
스로틀은 여전히 ​​열려 있습니다. 교통이 협조하고 비가 줄어 들었습니다. 우리는 200 km / h (124 mph)의 크러스트를 타고 거대한 트럭의 끈, 길을내는 새로운 은색 AMG S 클래스, 노란색 르노 Twingo의 가난한 빨판을 지나서 서둘러 달려갑니다. 두 번째로, 나는 M550i의 공기 역학적 후류가 데이토나에서 사이드 드래프트 희생자처럼 회전하는 작은 Twingo를 보낼지 모른다는 두려움을 가지고있다. 지시 된 228 km / h에서, 변속기는 권위로 여섯 번째 기어를 낚아 챈다.
그것은 140mph 이상입니다. 자동차 엔지니어는 M 엔지니어가 미세 조정하고 완벽하게 부드러운 아우토반을 타고 독일 스포츠 세단에서 기대할 수있는 것처럼 날씨 (및 법)에 적합한 18 인치 미쉐린 겨울 타이어에서도 안정적입니다.
M550i는 155mph로 관리되지만 BMW M의 영업 및 마케팅 담당 부사장 인 Peter Quintus는 타이어 때문에 240km / h 미만으로 유지하도록 요청했습니다. 그 최고의 속력의 단지 수줍어하면서, 나는 244의 km / h (152 mph)에 물러 선다. 총재와 20 인치 Michelin Pilot Super Sport 고성능 여름 타이어 (19 인치 런 플랫이 기본 사양)를 장착 한 M550i xDrive는 180mph로 날아갈 수 있습니다.

최대 M 아니

M 성능 모델은 340i 및 540i와 같은 모델에서 사용할 수있는 M 스포츠 패키지와 M3 및 M5와 같은 전면 M 차량 사이를 이동합니다. 이 차량 포트폴리오는 2012 년에 시작되었으며 현재 M240i 쿠페에서 M760i에 이르는 미국 시장에 7 가지 모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완전히 새로운 M5를 1 년 남겨두면 새로운 5 시리즈가 출시 될 정도로 뜨겁습니다. 이미 판매 중입니다. 기초 가격은 73,095 달러 다. 그것은 핫로드 럭셔리 세단 클래스에서 성능을 높인다. 메르세데스 - AMG E63과 아우디 RS7은 훨씬 강력하며 또한 전륜 구동을 사용하지만 두 모델 모두 6 자리 가격을 사용합니다. 전 륜구동 메르세데스 - AMG E43 비용은이 M550i와 거의 비슷하지만 트윈 터보 차져 V-6는 약하다.
이것은 또한 현재 이용할 수있는 유일한 V-8 구동 5 시리즈 세단 형 자동차입니다. 두포의 아래에서 근본적으로 이전 세대의 F10 550i에 동력을 공급했던 같은 알루미늄 블록 V-8 다. 그 엔진과 같이, M550i에는 2 개의 트윈 스크롤 터보 차져, 직접 분사, 밸브 트로닉 가변 흡기 밸브 리프트 및 Double VANOS 가변 흡입 및 배기 타이밍 제어 장치가 있습니다. 그러나 힘은 445 마력에서 6000 rpm으로 456까지 11 마력 증가했습니다. 최고의 비트는 힘 정격 (단지 1800 rpm의 480 lb-ft)은 같은 채로이다.
그것은 당신이 6 기통 구동 540i에서 얻는 것보다 더 121 마력이지만, 나가는 M5를 부끄러워하는 100 개 이상의 조랑말입니다. BMW는 그것이 3.9 초 만에 0에서 60 mph까지 달릴 것이라고 말한다. 그것은 회사가 540i ( 우리가 60 mph에 4.7 초를 기록 했던 )보다 클 것이고, 떠났던 것에 대한 뮌헨의 주장보다 더 잘 깜박이다. M5 ( 우리 테스트 수치는 3.7 초 ). 어떻게 된거 야? 잘, 견인은 위로이고 무게는 아래로있다.
그 표준의 전 륜구동 시스템에도 불구하고, M550i는, 뮌헨의 계산에 의해, 후부의 바퀴 운전과 견인이 도전하게되었던 F10 M5보다 약 100 파운드 가볍다라고 말하게된다. 보다 정확한 비교를 위해 우리의 척도를 적용해야하지만, M 성능 엔지니어가이 M550i에도 발사 제어 기능을 탑재 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시스템은 브레이크 토크를 수행 할 때 엔진을 3000rpm으로 회전 할 수있게하며 왼발이 브레이크 페달을 돌릴 때 분노를 해소합니다.
시간당 60 마일이 빨리 올랐지 만 쿼터 마일이 오르기 전에 더 강력한 M5가 결국 타이어를 설치하고 M550i를지나 항해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전체 스톰프에서 8 스피드는 몇 초마다 긍정적이고 만족스러운 기어 변속 장치를 클릭하며, 엔진 회전 속도를 유지하고 원하는 위치에서 화를냅니다. 패들 이동 장치를 사용하여 다운 시프트하면 회전 속도가 정밀도와 일치합니다.

여러 성격

컴포트 모드 - 기본 설정 - 서스펜션은 부드럽고 엔진은 더 조용하고 조종 장치는 더 가볍습니다. 그 모드에서, 8 - 속력은 크림의 변화를 배달한다. 그리고 엔진이 덜 강력하지 않지만 M550i는 풀 렸고, 사치스러운 vibe를 잡는다. 기본적으로 7 시리즈처럼 느껴집니다.
변속기처럼, 전 륜구동 시스템은이 적용을 위해 조정되었습니다. BMW는 시스템이 상황에 따라 지능적으로 그리고 후륜 바이어스로 토크를 분배한다고 말하면서도 특별한 토크 분배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바로 그 점이 잘츠부르크와 뮌헨 사이의 젖은 보조 도로에서와 같은 느낌입니다.
트랙션은 끝이없고 앞쪽으로도 보인다. 그러나 스티어링 휠을 통해이 세단 역시 프론트 타이어에 의해 구동된다는 안내문이 없습니다. 그것은 유기적 인 느낌. 마치 후륜 구동처럼 느껴집니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보다 더 낫다고 생각하게하고, 약간의 왼쪽 발 트레일 제동의 사용을 장려합니다.
0.4 인치 이하의 승차 높이와 안티 롤 바를 자동으로 조정하는 어댑티브 M 서스펜션도이 모델에만 적용됩니다. 차체 롤은 최소화되어 있지만, 타이어에 어떤 일이 벌어지고 있는지를 알 수있을만큼 충분합니다. 큰 세단이 세트를 취합니다. 적어도 닦은 길에는 타고있다. Sport + 모드에서도 매일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Sport +에서 스티어링이 불필요하게 무겁다 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그 비율은 옳습니다. 그러나 현대의 BMW 패션에서, 더 많은 감각이있을 수 있었다. 파란 색 캘리퍼를 사용하고 M 뱃짐을 특색 짓는 M 스포츠 브레이크는 강하고 충분한 느낌 및 확고한 페달을 제안한다.
다른 외장 개량은 미묘하다. 작은 리어 스포일러, 온실 주위의 고광택 검정색 트림, 전면 펜더 벤트, 미러 및 그릴 서라운드의 티타늄 마감 처리가 있습니다. M 스포츠 배기관은 검은 색 크롬입니다. 내부에는 20도 조절이 가능한 파워 멀티 콘 투어를 비롯하여 대부분 표준 이슈 5 시리즈가 있습니다. 그래도 M Performance는 파란색 콘트라스트 스티치 (검정색 가죽으로 옵션으로 달았을 때), M 스포츠 스티어링 휠, 특수 알루미늄 트림과 페달, 조명이 장착 된 문고리 등을 약간 돋보이게 만듭니다. 그리고, 오, 그래, M 층 매트.

2012 년 이래로 BMW는 전 세계적으로 7 만 M 성능 차를 팔고 있으며 그 중 45 퍼센트가 미국의 바이어에게 전달되었습니다. 독일은 캐나다를 뒤쫓고있는이 모델들 중 세 번째로 큰 시장입니다. 새로운 M550i는 미국의 쇼룸에도 앉아 있지는 않습니다. 현대의 BMW에 내재 된 차가운 추위에도 불구하고 포트폴리오에는 가치있는 추가 기능이 있습니다. 자, 그 M5에 대해서. .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중고농기계 트렉터 트랙터 중고장터 싸이트 안내주소

중고농기계 트렉터 트랙터 중고장터 싸이트 안내주소 반갑습니다. 오늘 기록적인 한파를 일으켜 한강도 얼고 바닷물도 얼고 기록적으로 추운 날씨네요 이렇게 추운 날씨에도 밖에서 고생하시는 분들 많이 계실듯 합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중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