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도 제한은 단지 120 km / h에서 무제한까지 클릭했다. 그러나 10 살의 검은 메르세데스 벤츠 C - 학급 디젤의 사람은 도주를 꺼리지 않을 것이다. 우리는 뮌헨에서 남동쪽으로 약 50 마일 떨어진 A8 고속 도로에서 서쪽으로 향하고 있습니다. 봄은 늦었고, 얼어 붙은 비는 며칠 동안 풀리지 않았다.
나는 2018 년 BMW M550i xDrive 를 몰고 있는데 , 먹고 싶어. BMW는 그것이 생산을 중단 한 F10 세대 M5를 능가하는 심지어 모든 시간 중 가장 빠른 5 시리즈 세단이라고 말합니다.
나는 상향 광선을 다시 톡톡 치다. 그 사람은 그가 넘어서야한다는 것을 알고있다, 그는 내가 그의 마력의 3 배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있다. 그러나 그는 움직이지 않을 것이다. 독일에서는 차선 훈련을 기대합니다. 이 사람은 오하이오 출신이어야합니다.
좌절감에서 나는 그의 너덜 너덜 한 리어 범퍼를 단단히 잡아 당긴다. 마침내, 그는 차선을 바꾸기 시작하지만, 최후의 항거에서 프런트 유리 와셔에서 스프레이를 먼저받습니다. 아마 뉴저지 출신 일거야.
살아있다.
BMW의 Sport + 모드는 서스펜션을 강화하고 스티어링에 무게를 추가하며 파워 트레인에 심각한 용량의 암페타민을 주입합니다. 나는 그것을 지금 종사하고 스로틀은 과민 반응을 나타내지 만 ZF 8 단 자동 변속기는이 애플리케이션에보다 적극적으로 조종되어 기어 단속과 변속을 더욱 어렵게 만듭니다. 이제 차가 살아 있다고 느낍니다. 필요한 것보다 훨씬 많은 힘으로, 나는 카펫에 M550i의 스로틀 페달을 소개합니다. 자동은 제 4의 기어로 빨리 빨리 떨어 뜨린다. 그리고 트윈 터보 4.4 리터는 적당한 V-8 사운드 트랙과 함께 심각한 추진력을 발휘한다.
스포츠 + (뿐만 아니라 스포츠 및 DSC 오프 모드)에서 더 소란스러운 소음을 전달하기 위해이 모델에만 해당되는 M 스포츠 배기 시스템에는 버터 플라이 밸브가 포함되어 있으며 파이프를 열면 멋진 소리가 들리고 소리가 잘 들립니다. 그러나 그것은 불쾌하지 않고 고맙게도 오버런에 유행의 제조 팝 및 강약이 결여된다. (우리는 당신, 재규어와 메르세데스를 본다.) BMW는 여전히 약간의 주안점을 잡고 있지 않다. 그것은 여전히 V-8을 오디오 시스템을 통해 오두막으로 펌프질한다.
가속으로 레브 레인지에서 가죽 시트백에 고정시키고 디지털 속도계에서 165m / h (103mph)로 6500rpm으로 8 속도는 5 단계로 확고한 업 시프트를 제공합니다.
스로틀은 여전히 열려 있습니다. 교통이 협조하고 비가 줄어 들었습니다. 우리는 200 km / h (124 mph)의 크러스트를 타고 거대한 트럭의 끈, 길을내는 새로운 은색 AMG S 클래스, 노란색 르노 Twingo의 가난한 빨판을 지나서 서둘러 달려갑니다. 두 번째로, 나는 M550i의 공기 역학적 후류가 데이토나에서 사이드 드래프트 희생자처럼 회전하는 작은 Twingo를 보낼지 모른다는 두려움을 가지고있다. 지시 된 228 km / h에서, 변속기는 권위로 여섯 번째 기어를 낚아 챈다.
그것은 140mph 이상입니다. 자동차 엔지니어는 M 엔지니어가 미세 조정하고 완벽하게 부드러운 아우토반을 타고 독일 스포츠 세단에서 기대할 수있는 것처럼 날씨 (및 법)에 적합한 18 인치 미쉐린 겨울 타이어에서도 안정적입니다.
M550i는 155mph로 관리되지만 BMW M의 영업 및 마케팅 담당 부사장 인 Peter Quintus는 타이어 때문에 240km / h 미만으로 유지하도록 요청했습니다. 그 최고의 속력의 단지 수줍어하면서, 나는 244의 km / h (152 mph)에 물러 선다. 총재와 20 인치 Michelin Pilot Super Sport 고성능 여름 타이어 (19 인치 런 플랫이 기본 사양)를 장착 한 M550i xDrive는 180mph로 날아갈 수 있습니다.
최대 M 아니
M 성능 모델은 340i 및 540i와 같은 모델에서 사용할 수있는 M 스포츠 패키지와 M3 및 M5와 같은 전면 M 차량 사이를 이동합니다. 이 차량 포트폴리오는 2012 년에 시작되었으며 현재 M240i 쿠페에서 M760i에 이르는 미국 시장에 7 가지 모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완전히 새로운 M5를 1 년 남겨두면 새로운 5 시리즈가 출시 될 정도로 뜨겁습니다. 이미 판매 중입니다. 기초 가격은 73,095 달러 다. 그것은 핫로드 럭셔리 세단 클래스에서 성능을 높인다. 메르세데스 - AMG E63과 아우디 RS7은 훨씬 강력하며 또한 전륜 구동을 사용하지만 두 모델 모두 6 자리 가격을 사용합니다. 전 륜구동 메르세데스 - AMG E43 비용은이 M550i와 거의 비슷하지만 트윈 터보 차져 V-6는 약하다.
이것은 또한 현재 이용할 수있는 유일한 V-8 구동 5 시리즈 세단 형 자동차입니다. 두포의 아래에서 근본적으로 이전 세대의 F10 550i에 동력을 공급했던 같은 알루미늄 블록 V-8 다. 그 엔진과 같이, M550i에는 2 개의 트윈 스크롤 터보 차져, 직접 분사, 밸브 트로닉 가변 흡기 밸브 리프트 및 Double VANOS 가변 흡입 및 배기 타이밍 제어 장치가 있습니다. 그러나 힘은 445 마력에서 6000 rpm으로 456까지 11 마력 증가했습니다. 최고의 비트는 힘 정격 (단지 1800 rpm의 480 lb-ft)은 같은 채로이다.
그것은 당신이 6 기통 구동 540i에서 얻는 것보다 더 121 마력이지만, 나가는 M5를 부끄러워하는 100 개 이상의 조랑말입니다. BMW는 그것이 3.9 초 만에 0에서 60 mph까지 달릴 것이라고 말한다. 그것은 회사가 540i ( 우리가 60 mph에 4.7 초를 기록 했던 )보다 클 것이고, 떠났던 것에 대한 뮌헨의 주장보다 더 잘 깜박이다. M5 ( 우리 테스트 수치는 3.7 초 ). 어떻게 된거 야? 잘, 견인은 위로이고 무게는 아래로있다.
그 표준의 전 륜구동 시스템에도 불구하고, M550i는, 뮌헨의 계산에 의해, 후부의 바퀴 운전과 견인이 도전하게되었던 F10 M5보다 약 100 파운드 가볍다라고 말하게된다. 보다 정확한 비교를 위해 우리의 척도를 적용해야하지만, M 성능 엔지니어가이 M550i에도 발사 제어 기능을 탑재 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시스템은 브레이크 토크를 수행 할 때 엔진을 3000rpm으로 회전 할 수있게하며 왼발이 브레이크 페달을 돌릴 때 분노를 해소합니다.
시간당 60 마일이 빨리 올랐지 만 쿼터 마일이 오르기 전에 더 강력한 M5가 결국 타이어를 설치하고 M550i를지나 항해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전체 스톰프에서 8 스피드는 몇 초마다 긍정적이고 만족스러운 기어 변속 장치를 클릭하며, 엔진 회전 속도를 유지하고 원하는 위치에서 화를냅니다. 패들 이동 장치를 사용하여 다운 시프트하면 회전 속도가 정밀도와 일치합니다.
여러 성격
컴포트 모드 - 기본 설정 - 서스펜션은 부드럽고 엔진은 더 조용하고 조종 장치는 더 가볍습니다. 그 모드에서, 8 - 속력은 크림의 변화를 배달한다. 그리고 엔진이 덜 강력하지 않지만 M550i는 풀 렸고, 사치스러운 vibe를 잡는다. 기본적으로 7 시리즈처럼 느껴집니다.
변속기처럼, 전 륜구동 시스템은이 적용을 위해 조정되었습니다. BMW는 시스템이 상황에 따라 지능적으로 그리고 후륜 바이어스로 토크를 분배한다고 말하면서도 특별한 토크 분배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바로 그 점이 잘츠부르크와 뮌헨 사이의 젖은 보조 도로에서와 같은 느낌입니다.
트랙션은 끝이없고 앞쪽으로도 보인다. 그러나 스티어링 휠을 통해이 세단 역시 프론트 타이어에 의해 구동된다는 안내문이 없습니다. 그것은 유기적 인 느낌. 마치 후륜 구동처럼 느껴집니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보다 더 낫다고 생각하게하고, 약간의 왼쪽 발 트레일 제동의 사용을 장려합니다.
0.4 인치 이하의 승차 높이와 안티 롤 바를 자동으로 조정하는 어댑티브 M 서스펜션도이 모델에만 적용됩니다. 차체 롤은 최소화되어 있지만, 타이어에 어떤 일이 벌어지고 있는지를 알 수있을만큼 충분합니다. 큰 세단이 세트를 취합니다. 적어도 닦은 길에는 타고있다. Sport + 모드에서도 매일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Sport +에서 스티어링이 불필요하게 무겁다 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그 비율은 옳습니다. 그러나 현대의 BMW 패션에서, 더 많은 감각이있을 수 있었다. 파란 색 캘리퍼를 사용하고 M 뱃짐을 특색 짓는 M 스포츠 브레이크는 강하고 충분한 느낌 및 확고한 페달을 제안한다.
다른 외장 개량은 미묘하다. 작은 리어 스포일러, 온실 주위의 고광택 검정색 트림, 전면 펜더 벤트, 미러 및 그릴 서라운드의 티타늄 마감 처리가 있습니다. M 스포츠 배기관은 검은 색 크롬입니다. 내부에는 20도 조절이 가능한 파워 멀티 콘 투어를 비롯하여 대부분 표준 이슈 5 시리즈가 있습니다. 그래도 M Performance는 파란색 콘트라스트 스티치 (검정색 가죽으로 옵션으로 달았을 때), M 스포츠 스티어링 휠, 특수 알루미늄 트림과 페달, 조명이 장착 된 문고리 등을 약간 돋보이게 만듭니다. 그리고, 오, 그래, M 층 매트.
2012 년 이래로 BMW는 전 세계적으로 7 만 M 성능 차를 팔고 있으며 그 중 45 퍼센트가 미국의 바이어에게 전달되었습니다. 독일은 캐나다를 뒤쫓고있는이 모델들 중 세 번째로 큰 시장입니다. 새로운 M550i는 미국의 쇼룸에도 앉아 있지는 않습니다. 현대의 BMW에 내재 된 차가운 추위에도 불구하고 포트폴리오에는 가치있는 추가 기능이 있습니다. 자, 그 M5에 대해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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