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5월 8일 월요일

테슬라의 모델 3이 등장합니다. 우리가 지금 알고있는 것이 있습니다.

테슬라의 모델 3이 등장합니다. 우리가 지금 알고있는 것이 있습니다.

6 초짜리 비디오가 자동차 및 기술 커뮤니티를 광란의시기로 보내는시기는 언제입니까? 그것이 Elon Musk에 의해 게시되고, 그의 오랜 gestating 새로운 아기를 보여줄 때, Tesla Model 3은 브레이크를 밟기 전에 무거운 속력으로 정지에서 떨어져서 100 피트를 단단히 멈추게한다.
이 클립을 낟알 같고, 짧고, 문맥에서 벗어나게 만드는 것은 무엇입니까? 공수병에 걸린 팬을 밀어 같은 이유는 모의하는 온라인 피규 레이터 의 자동차 동등한 팬 FIC를 . 테슬라는 작년 여름에 생산을 시작할 예정이지만 1 년 전 프로토 타입으로 시판 한 이래로 자동차에 대해 거의 알리지 않았다. 두 번째로, 이것은 신생 자동차 제조사가 가장 기대 하고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자동차입니다.
모델 세 모델은 테슬라가 매물 시장에 대한 입찰가인데, 호화로운 부분에서 벗어나고 머스크의 꿈을 실현할 수있는 자동차입니다 . (연방 세금 공제를받을  있다면 27,500 달러 ) 인류가 움직입니다.
따라서 제작을 시작하기 몇 달 전부터 모델 3의 현재 상태에 대해 알고있는 것을 살펴보고 zap-happy paw를 얻을 수있는 시점을 살펴보십시오.
첫째, 그 트윗을 자세히 살펴보십시오. 사향은 스크린 스타가 판매 준비가되어 있음을 나타내는 새로운 비디오 "모델 3의 출시 후보 버전의 첫 번째 드라이브"를 캡션으로 작성했지만 일부 버그는 제거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좋은 소식입니다. 모델 3은 작년 무스크가 (적어도 외부에서) 공개 된 세련되고 잘 생긴 프로토 타입과 같습니다. 그것은 이상한 일이다. 현실 세계에서는 규정 및 생산 제한이 디자인 발전을 없애는 경향이 있습니다. 2015 년에 시보레가 보여준 컨셉 에 유사하게 저렴하고 장거리의 볼트 EV를 비교해보십시오. 무겁게 긁힌 앞 유리, 그릴 프리 프론트 범퍼가 사라지고 뒤쪽 창문을 감싸고 있습니다. 차는 '정상'처럼 보입니다.

코넬 대학 (Cornell University)의 자동차 산업 전문가 인 아서 휘튼 (Arthur Wheaton)은 "테슬라는 부품의 모양과 디자인에 자신감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앞으로 나아가 중장비 기계에 투자 할 수 있습니다. 
이는 매끄러운 항해를 의미 할 수도 있고, 테슬라의 사임 일 수도 있습니다. 지연을 감당할 여력이 없다는 인식 때문에, 그것이 가지고있는 디자인을 계속 추진하고 최선을 희망합니다.이제 테슬라가 아닌 세계에서 자동차 개발은 느린 과정입니다. 
엔지니어는 일반적으로 기술자가 수동으로 차량을 조립하는 알파 및 베타 프로토 타입 단계를 수행합니다. 그들은 디자인을 수정할 필요가있을 때를 대비하여 신체 부위를 깎아내는 무거운 기계를 미세 조정하기를 기다립니다. 이것을 "출시 후보"라고 부르는 것으로 Musk는 Tesla가 일부 단계를 건너 뛰고 프로세스를 가속화 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최종 장비에 자동차가 조립되었음을 의미합니다. Musk의 생산 라인 개선에 초점을두고 주어진 일을하는 "전통적 방식"에 대한 경멸은 놀랍지 않습니다.
그럼, 언제 가져올 수 있니? 머스크 (Musk)는 테슬라가 중반 모델 3 생산을 시작하고 2017 년 말 이전에 고객에게 차량을 인도 할 것이라고 맹세했다. 이는 수개월 또는 심지어 수년 간 마감 기한이없는 오랜 역사를 가진 자동차 회사에 대한 공격적인 목표 다. 오늘날에도 최신 모델 S 및 X 차량 소유자는 3 개월 전부터 준비가 완료되었다고 약속 한 테슬라의 업데이트 된 자동 조종 장치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테슬라는 품질 관리 문제 에 대한 명성을 쌓아 왔습니다 미래의 배고픈 얼리 어댑터들은 흔들 거리는 좌석과 빈약 한 패널 간격을 견뎌 낼지 모르지만 테슬라가 BMW, 시보레 등에서 멀리해야하는 시장 구매자는 결함을 너무 쉽게 용서하지 않을 것이다. 부유 한 모델 S와 X 소유자는 차고에서 다른 차를 가지고있을 것입니다. 모델 3 소유자는 그렇지 않을 것입니다. 새로운 주행이 서비스 센터에서 수명의 절반을 소비하는 경우에만 좌절감을 악화시킬 것입니다.
사향은 모든 것을 알고 전략을 가지고 있습니다. 생산을 쉽게하기 위해 모든 것을 단순화하십시오. 모델 3은 축소 된 모델 S처럼 보일 수 있지만 테슬라는 피부 아래에서 다른 종류의 기계라는 것을 강조하고 있으며이 자동차 건물을 분류했습니다. 그래서 새 차는 S와 X의 두 개 (각자 자신의 컴퓨터가있는) 대신 한 개의 화면 만 가지고 있습니다. S에는 거의 2 마일에 달하는 전기 배선이 있으며, 3은 절반 정도입니다. 테슬라는 자동 팝 아웃 도어 손잡이를 제거하고 모델 X를 Musk가 "생산 지옥 (production hell)"이라고 부르는 팔콘 날개 문을 버렸다.
머스크는 최근의 투자자들의 요청으로 "단순한 디자인이며, 과거에했던 것보다 훨씬 더 잘 이해하고있다. 그는 첫 번째 차가 공장에서 단순하게 유지하기 위해 후륜 구동 전용 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모든 휠 드라이브 또는 고성능 버전을 원한다면 추가로 6 개월에서 1 년을 기다려야합니다. 모델 3은 재미가 없다고 말할 수 없습니다. 그것은 자동 조종 장치와자가 운전, 과급 장치를위한 하드웨어를 탑재 할 것이지만 테슬라는이 기능들이 기본 가격에 얼마나 더 추가 될지 아직 밝히지 않았다.

선에서 첫 번째 차량에 몇 가지 문제가 있다고 가정 해보십시오. 테슬라 직원들, 비공식적 인 버그에 대한 지속적인 조사, 특히 무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로 해결할 수있는 버그에 대한 조사가 모두 이루어지기 때문에 멋지다. 다른 모든 모델 3 팬들에게는 Elon Musk의 Twitter 피드에 대한 인내심, 추측력 및 강박 관념의 조합이 지금은 충분해야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중고농기계 트렉터 트랙터 중고장터 싸이트 안내주소

중고농기계 트렉터 트랙터 중고장터 싸이트 안내주소 반갑습니다. 오늘 기록적인 한파를 일으켜 한강도 얼고 바닷물도 얼고 기록적으로 추운 날씨네요 이렇게 추운 날씨에도 밖에서 고생하시는 분들 많이 계실듯 합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중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