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5월 8일 월요일

2017 Chevrolet Cruze 세단 디젤 자동 그 폭스 바겐 바이백에 대해 현금으로 교환 할 가치가 있습니까?

2017 Chevrolet Cruze 세단 디젤 자동 그 폭스 바겐 바이백에 대해 현금으로 교환 할 가치가 있습니까?

미국 전역에서 수천 명의 폭스 바겐 디젤 소유주가 관대 한 환매 수표를받는 대신 딜러에게 열쇠를 포기합니다. 그들은 그 돈을 어디에 쓸 것입니까? 전체적인 시련으로 완전히 디젤 엔진을 끄지 못했다면 - 그것은 큰 "if"입니다. - General Motors는 새로운 100 % EPA를 준수하는 터보 디젤의 출시와 함께 그 현금 중 일부를 전환 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엔진.
137-hp는 1.6 리터의 inline-four를 turbocharged 했다 시보레 Cruze 세단 형 자동차에 이용할 수 있고 곧 Cruze 트렁크 문이 위로 열리는 자동차 와 시보레 주야 평분시와 GMC Terrain 교차에서 제공 될 것이다. 그것은 독점적 인 클럽 (2017 년 모델을 위해 EPA에 의해 증명되는 단지 6 대의 경량의 디젤 엔진 중의 1 대)의 일부 다.

한 클래스에서

그 폭스 바겐 골프, 제타와 Passat TDIs가 지금 추방되었던 것에 따라, Cruze는 판매를위한 유일한 2017 - 모델 - 년, 30,000 달러 이하의 디젤 승용차 다. (그러나, 새로운 2015의 VW Passats는 최근 다시 한번 합법적 이다.) Jaguar XE와 BMW 3 시리즈와 같은 기본 디젤 옵션을 찾으려면 가격 사다리 위로 여러 겹으로 가야한다. 기본 가격은 최소 $ 10K이다. 작은 시보레보다 더 귀엽다.
물론 Cruze는 3 시리즈가 아니지만 하이테크 디젤 엔진 은 상당한 가격 프리미엄을받습니다. 디젤 엔진은 동급의 가솔린 ​​동력의 Cruze LT 세단보다 2950 달러 많은 6 단 수동 변속기로 $ 24,670부터 시작하여 한 번의 트림 레벨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덧붙여, 그 가격은 2015의 제타 TDI 세단 형 자동차를 사기 위해 주인에게 지불 할 것 인 VW가 추정 할 것 인 범위의 중간에 가볍게 두드리는 소리 다.) 옵션의 9 - 속력 자동 변속 장치 ($ 1600)와 1125 달러의 가죽의 좌석 포장은 가열되었던 스티어링 휠은 우리 테스트 차의 합계를 27,395 달러까지 끌어 올렸다.

큰 수를 집어 넣는다.

9 단 변속기는 매끄럽고 매끄러운 변속을 제공하고 효과적으로 240lb-ft의 토크를 할당하는 인상적인 유닛입니다. 이전 세대의 Cruze 의 2.0 리터 디젤 과 비교했을 때 변위가 18 % 감소했지만, 신차 는 동일한 8.0 초에 60mph에 도달합니다 (가스 모델의 성능에 1.4 초 밖에 걸리지 않은 1.4 초). 새로운 모델의 일반적인 무게 감소와 함께 디젤 엔진의 알루미늄 엔진 블록은 마지막 디젤 구동 Cruze 대비 364 파운드를 떨어 뜨리는 데 도움이됩니다. Roadholding과 브레이크가 걸리는 것은 또한 개선한다, 우리 차가 존경 할만한 0.84 g의 그립과 70 mph에서 167 피트의 중지를 돌려 주는와 더불어,. 새로운 엔진은 이전보다 더 조용하며 차가운 시동시에만 알 수 있습니다. 한번 워밍업되면 디젤 소리가 거의 들리지 않습니다.
당연히 연료 경제는 중요한 측정 기준입니다. EPA와 우리 테스트에 따르면 그것은 끝났습니다. 정부는 이전의 Cruze 디젤에서 5 mpg 범프와 결합 된 37 mpg 속도로 변속기 속도를 측정했으며, 전체 평균은 그 놀라운 수치와 일치했습니다. 실제 75 마일 고속도로에서 Cruze는 놀라운 52 mpg, 6 mpg의 Toyota Prius보다 좋으며 EPA의 47 mpg 고속도로 등급보다 약 10 % 우수합니다. 그것이 비슷하게 overachieving하는, 매뉴얼 Cruze 디젤은 그 52 mpg의 EPA 주요 도로 등급을 받는다, 조용히 더 잘 할지도 모른다. 장거리 운전자는주의해야합니다 : 필 - 업 사이의 700 마일 제한은 확실히 도달 범위 내에 있습니다.

애매한 폭스 바겐 항소

그 다음 시보레의 수는 폭스 바겐에서 디젤 배턴을 가져갈 수 있다는 것을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불행하게도, 항아리는 다른 점에서 덜 납득시키는 VW 인상을한다. 훌륭한 승차감과 핸들링 균형을 제공하지만 VW 골프와 제타 (Jettas)가 운전에 만족할 수 있도록 정확하게 조율 된 댐핑, 날카로운 센터 스티어링 느낌 및 전반적인 견고성이 부족합니다. Chevy의 오두막은 비록 작년에 GM 소형차 인테리어에서 크게 개선되었지만 VW의 깔끔한 인테리어 품질에 비해 뒤떨어져 있습니다.

GM의 최신 디젤 엔진은 연방 배기 가스 규제를 철저히 준수하면서도 견고한 성능 및 차트 토핑 효율성을 제공하는 인상적인 엔지니어링 성과입니다. 그러나 그것의 호소는 그것이 설치된 중형 팩의 소형 세단에 의해 제한됩니다. Chevrolet는 Cruze 디젤의 뛰어난 연비를 가진 약간 덜 분별있는 TDI 소유자를 유혹 할지도 모른다. 그러나 우리는 폭스 바겐의 TDI의 간청이 그들의 전동 장치를 넘어 갔다는 것을주의한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중고농기계 트렉터 트랙터 중고장터 싸이트 안내주소

중고농기계 트렉터 트랙터 중고장터 싸이트 안내주소 반갑습니다. 오늘 기록적인 한파를 일으켜 한강도 얼고 바닷물도 얼고 기록적으로 추운 날씨네요 이렇게 추운 날씨에도 밖에서 고생하시는 분들 많이 계실듯 합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중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