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5월 8일 월요일

모델 3이 등장하기 전날, Tesla는 새로운 모델 S 해설 : Elon Musk. 그러나 OTA 갱신은 고급 세단 형 자동차의 명성을 유지하기에 충분하지 않다.

모델 3이 등장하기 전날, Tesla는 새로운 모델 S 해설 : Elon Musk. 그러나 OTA 갱신은 고급 세단 형 자동차의 명성을 유지하기에 충분하지 않다.
수요일 테슬라의 수입 신고를 듣거나 늦게까지 회사의 메시징에 대해 들었다면, 당신은 공통적 인 스레드가 반복적으로 돌아가는 것을 들었을 것입니다. 테슬라는 우리가 모든 것을 생각 나게하는 매우 치열하다 모델 S는 테슬라의 프리미엄 세단으로 크라운을 착용 하지 곧 모델 3 . 사실, 테슬라의 엘론 머스크 (Elon Musk) CEO는 전화를 통해 이렇게 자주 이야기하면서 "이 앞면의 부러진 기록"처럼 들릴 것이라고 경고했다.
"우리는 모델 3이 우리 자동차의 버전 3이 아니라는 사실을 분명히 밝힙니다."라고 머스크는 계속 말했습니다. "모델 3은 근본적으로 더 적은 기능으로 모델 S의 더 작고 저렴한 버전입니다." 모델 S의 우월성에 대한 진언은 모델 3의 출시에 가까워 질수록 더욱 강력 해지고 있습니다. 모델 3의 출시와는 반대되는 많은 예측에도 불구하고 (내 고백을 포함하여, 내 자신을 포함한) 모델은 더 많거나 적게 보입니다 이번 여름에 배달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반복되는 메시징의 증가하는 긴급 성을 해석 할 수있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냉소 주의자는 모델 3의 확실한 슬림 이윤 마진과보다 비싸고 구성 가능한 모델 S.의 마진을 지적 할 것입니다. 아니면 적어도 모델 S의 강력한 판매를 유지해야 할 필요성에 대한 것입니다. 모델 3은 완전히 생산됩니다. 그러나 Musk는 이러한 끊임없는 알림에 대한 추론으로 명명 체계에 대한 오해를 지적하면서 Ford가 모델 E의 의도 된 별명을 사용하지 못하게 한 원인을 절대로 놓칠 기회를 놓치지 않았습니다. "나는 우리가 모든 것을 똑똑하게 생각한다고 생각했습니다. 모델 3은 "시장에 혼란을 야기했기 때문에 실제로 농담이 나에 관한 것"이라고 말했다.
나는 그 이름 짓기가 그 일과 관련이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모델 S에 지각 문제가있는 경우 그 이유는 훨씬 간단합니다. 실제로는 오래되었습니다. Tesla와 Musk가 호출에서 자치 버스에서 세미 트럭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에 대해 말했지만, 적절한 모델 S 업데이트에 대한 힌트조차 없었습니다. 2009 년 3 월에 처음으로 세계에 공개되었습니다.
모델 S는 완전히 새로운 운전자 지원 패키지와 Ludicrous 모드의 P100D를 가장하는 세계 정복 성능을 포함하여 그 이후로 중요한 업데이트를 확실히 받았습니다. 상당한 범위와 듀얼 모터 AWD 시스템과 함께 작년에 코 성형 수술을 추가했지만, 그 중 어떤 것도 여전히 지난 10 년 간 본질적으로 동일한 자동차라는 사실을 바꾸지 않습니다.

그것은 럭셔리 세단 세계에서 날지 않을 것이다. 4 세대 메르세데스 - 벤츠 E 클래스도 2009 년 에 출시되었지만 2016 년 초 완전히 새로운 모델 로 대체되었습니다 . 2010 년에 출시 된 6 세대 BMW 5 시리즈는 후속 모델 인 작년 말에. 최근에 소개 된 메르세데스 - 벤츠 S 클래스 가 단지 4 살이었던 차를 대체 하면서, 레벨 업과 일이 더욱 빨라 졌습니다.
모델 S는이 차들 사이의 분리선을 횡단하며, 새로운 BMW 5 시리즈가 출시되면서 모든 차종보다 상당히 오래되었습니다. 테슬라는 지칠 줄 모르는 OTA 업데이트와 베타 테스터의 열렬한 충성도가 높은 사람들의 배움 덕분에 매일 똑똑 해지고 있지만 테슬라는 고급 세단 공간에서 새로운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과소 평가하면 실수를 저지르고있다. 리스는 짧고 감가 상각률은 가파르게됩니다.
차세대 모델 S에서 무엇을보고 싶습니까? 글쎄요, 내부는 약간의 업데이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대담하고 수직적 인 디스플레이는 그 당시 개척자 였지만 프로세싱 파워와 유용성은 모두 상당한 업그레이드를 사용할 수있었습니다. 환기 된 좌석은 부재시 계속해서 놀라움을 금할 수 없으며 재료 및 디자인 업데이트를위한 충분한 공간이 있습니다. 적응력이있는 서스펜션 및 안정성 제어 시스템은 지난 5 년 동안 오랜 기간 동안 발전해 왔으며, 아마도 가장 중요한 것은 모델 S의 품질 및 신뢰성을 구축하는 데 여전히 많은 의구심이 존재한다는 것입니다. 새로운 세대는 침대에 두는 좋은 방법.
테슬라가 전형적인 고급 세단주기에서 벗어나 전형적인 제품주기를 넘어서도 진화 할 수있는 차를 제공 할 수 있다면 진정한 소비자에게 좋은 소식이다. 그러나 포르쉐 (Porsche)와 아우디 (Audi)와 같은 회사에서 모든 것을 정복하는 EV에 더 가까워지면서 테슬라는 혼란에 빠질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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