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슬라 모델 3의 예약 번호를 자랑스럽게 "모든 시간의 가장 큰 제품 출시"로 발표 한 후 테슬라는 2016 년 5 월 이후 예약 수를 공식적으로 업데이트하는 것을 거부했다.
그들은 1 분기 재무 결과 콜에서 이번 주에 다시 전화 번호를 확인하는 것을 거부했으나 CEO 인 Elon Musk은 테슬라 총 고객 예탁금이 줄어들 었음에도 불구하고 예약이 매주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Tesla는 예약 할 때마다 1,000 달러 예치금을 요구하기 때문에 고객 예탁금을 추적하여 모델 3 예약을 잠시 동안 견적했습니다.
지난 분기 동안, 그것은 6 억 1,300 만 달러로 떨어졌습니다. 테슬라는 모델 X 주문의 잔고를 통해 예금과 함께 예약을 축적 한 모델 X 생산량의 증가를 감안한 것이다.
그것은 대부분 2017 년 이전 인 것으로 생각되었지만 CFO Deepak Ahuja는 이번 주에 지난 분기에도 영향을 미쳤습니다.
"내가 본 것은 모델 X의 고객 예금에 인공 백 로그가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모델 X의 생산이 안정화되고 모델 S의 혼합이 X에 비해 증가함에 따라이를 정리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거기에서보고있는 것에서 이상한 것이 아니다. "
감소에도 불구하고 Musk는 모델 3 예약이 계속 증가하고 있으며 왜 모델 3 예약의 실제 수를 확인하고 싶지 않은지 설명합니다.
"여기 문제가있다. 우리가 그렇게한다면, 사람들은 도망 가서 미래에 대한 예측이 아니라는 것을 바탕으로 모든 종류의 결론을 내릴 수 있습니다. 모델 3을 테스트 할 수 없으므로 모델 3을 구입하기를 원합니다. 우리는 모델 S 또는 X를 대신 구매하려고합니다. 우리는 모델 3을 반대 판매합니다.하지만 그 의미는 예약은 매주 계속해서 계속 올라가는 것입니다. 아무 광고도, 반대로 판매하는 것도, 시험 할 것이다 아무것도, 매주마다 성장하지 않는다. "
회사는 모델 3 예약 보유자와 종종 모델 S를 판매하기도했습니다.
사향은 모델 3 예약은 여전히 "안티 판매"에도 불구하고 "등반"이라고 주장합니다. 이 시점에서 전체 예금을 기준으로하면 400,000을 훨씬 넘고 50 만 건의 예약에 가까워 졌을 가능성이 큽니다.
머스크 (Musk)가 말했듯이, 차가 고객의 손에 들어 오기 전에 백 로그 (backlog)라는 사실을 고려해야합니다. 테슬라가 2018 년에 주당 10,000 단위의 목표 생산율을 달성 할 즈음에는 아직 수주 잔고에 수개월의 수주 물량을 보유 할 가능성이있다.
미국의 예약 보유자들에 관해서는, 머스크 (Musk)는 모든 사람이 아니더라도 대부분의 예약 보유자들이 연방 세금 공제 혜택을 누릴 수 있다고 확신했다. 아시다시피, 자동차 제조 회사가 200,000 리베트를 치면 7,500 달러의 연방 세액 공제가 단계적으로 중단됩니다. 거의 모든 고객이 미국 배송에 대한 크레딧을 활용했다면 테슬라는 생산량 증가에 따라 미국에서 모델 3 배송의 처음 몇 개월 동안 20 만 번째 마크를 기록해야했습니다.
세제 혜택 프로그램은 상한 기간이 끝난 달력 분기가 끝난 후 2/4 분기에 단계적 해산 기간이 시작됨을 의미합니다. 즉, 고객은 적어도 전체 분기 동안 7,500 달러의 세금 공제 혜택을 받게됩니다. 즉, 사람들은 여전히 3 개월에서 6 개월 동안 전체 크레딧을 얻을 것이며, 그 시점에서 모델 3의 생산 속도에 따라 프로그램에 많은 사람들이 혜택을 줄 수 있습니다.
그 후, 세액 공제는 6 개월 동안 50 %, 다른 6 개월 동안 50 % 감소되어 완전히 단계적으로 사라집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